void AC01_Property::BeginPlay()
{
Super::BeginPlay();
FString strl;
strl.Append("A :");
strl.Append(FString::FromInt(A));
strl.Append(", ");
}
Append는 변수에 문자열을 +=같이 추가해준다.
FString::FromInt()는 int를 문자열로 바꾸어 준다.
'Game Programming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개발의 정석 3 (0) | 2022.02.25 |
---|---|
[Unreal]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개발의 정석 2 (0) | 2022.02.24 |
[Unreal] 이득우의 언리얼 C++ 게임개발의 정석 1 (0) | 2022.02.23 |
fps 각 방향별 다리 방향 애니메이션 (0) | 2021.11.30 |
캐릭터의 회전 (0) | 2021.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