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Socket, TileMap

2024. 2. 14. 19:00·Etc/Daily Log

Notion으로 작업테이블을 만들어서 작업 중인데 일지를 쓰는 것도 좋아보여서 작성을 시작한다.

MuzzleSprite->SetupAttachment(WeaponSprite, "Muzzle");

 

무기 스프라이트에 총구 소켓이 있으면 붙게하고 싶었는데, 위와 같이 하면 알아서 Muzzle이라는 소켓이 있으면 자동으로 해당 총구 스프라이트의 위치가 변경된다. 자동으로 소켓의 유무에 따라 알아서 붙는게 신기하다.


타일맵을 처음 깔아보는데 높이 설정을 찾아보니 장애물은 레이어를 다르게해서 두께 설정을 해서 조정을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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