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무기 장착의 구조 변경 도중 일어난 이슈

2022. 1. 19. 01:49·Etc/Daily Log

https://youtu.be/mIf6-SoSV-Q

- 무기의 장착을 하나만 할 수 있게 만들었지만 구조가 잘못되었다 생각하여 변경하였다.

- 그런 도중, 무기의 장착이 되지 않는 이슈가 있었다.

- 각 변수별로 log를 출력해보았지만 정상적으로 값은 들어오는 상태였다.

- c++내에서는 이슈가 없었지만 언리얼의 데이터가 문제였다.

 

- play ratio(작동 속도)가 0이게 되면 몽타주 내에서 노티파이가 작동하지 않는 것이였다.

- 그래서 play ratio를 1.0으로 바꾸어주었다.

- 그렇게 장비가 장착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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