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맵
플레이 영상
구현 사항
전투
- 검, 주먹, 활을 이용하여 공격하도록 애니메이션을 저장하였습니다.
- 현재 위치에서 마우스방향을 보는 쪽으로 각도를 계산하여 발사합니다.
이동
- 이동은 삼각형과 반직선의 충돌을 사용하여 Terrian위에서의 좌표로 이동하게 했습니다.
- 몬스터들은 플레이어에 대한 거리 계산으로 일정 거리에 들어오면 공격을 하도록 했습니다.
- 몬스터들이 지정된 범위밖으로 이동시에 원래의 자리로 돌아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UI
- 체력바는 쉐이더에서 체력의 비율만큼의 hp를 빨간색 체력이 닳게 되면 회색으로 나오도록 구현하였습니다.
코드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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