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현사항
충돌
- 서로의 캐릭터의 가로 크기만큼 발 밑의 네모박스를 두어서 충돌합니다.
- 계산은 박스와 박스의 충돌식을 사용하였습니다.
슛
- 현재 위치에서 골대 방향의 위로 직선으로 보내는 힘을 주고 중력을 설정하여 골대에 닿게 구현하였습니다.
- 레이업과 덩크는 골대 근처 범위를 주고 골대방향으로 캐릭터가 이동하고 도착하게 설정하였습니다.
블락
- 블락은 캐릭터의 손쪽에 충돌체를 주어서 공과 닿으면 블락되도록 하였습니다.
2D상의 높이해결
- 높이는 가상의 y값을 두어 해결하였습니다.
- 화면상의 y를 z로 두었고 점프를 하는 상황이 나왔을때 발 밑의 충돌체가 점프전의 위치로 계산을 하여
위에 캐릭터가 있더라도 가까워지지 않게 하였습니다.
그물망의 공과의 겹침해결
- 그물망을 두개로 나눠 뒷쪽Render와 앞쪽 그물망Render를 두어 순서를 뒤그물, 공, 앞그물로 해결하였습니다.
코드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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